FAQ
익스플로러(Internet Explorer) 11 사용 중 동영상에서 소리가 나지 않을 때
Writer
:
admin 관리자
Wrote on
:
2017年 09月 20日(水曜日) 16:05
Hit
:
6327
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는 경우, 동영상을 재생하는 Adobe Flash Player의 동작이 제한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는 몇 가지 방안을 안내해 드릴게요.
1. 익스플로러에 개인적으로 설치한 플러그인이 있는지 확인합니다.
일부 플러그인은 Adobe Flash Player의 동작을 방해할 수 있어요.
2. 브라우저의 설정에서 'ActiveX 필터링'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1번 - 3번 순서대로 클릭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3. '제어판'에서 Flash Player의 설정을 다음 순서에 따라 변경해 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