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2018-1학기 플립러닝 수업 운영 강좌 중간간담회 개최 안내

Writer : admin
Wrote on : 2018-05-15 13:56
Hit : 9272


  안녕하세요.

  교육혁신원 교수학습지원팀입니다.

 

  2018-1학기 플립러닝으로 수업이 운영되는 강좌에 한해 학습자(학생)를

  대상으로 중간간담회를 실시하고자 하여 아래와 같이 개최 일정 및 참여

  방법을 안내드립니다.

 

  Ο 개최 일정

    1. 일     시 : 2018. 05. 24.(목) 12:00 ~ 13:10 이내(햄버거, 음료수 제공)

    2. 장     소 : 복지회관 11호관 223호

    3. 참석인원 : 30명 (선착순 마감)

    4. 대상강좌 : 2018-1학기 f-Learning 수업 운영 강좌 (첨부파일 확인)

    5. 진행내용 : 플립러닝 강좌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총평 및 인식조사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플립러닝 강좌 참여 학습자의 다양한 의견수렴 및 건의사항 접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플립러닝 관련 간단한 설문조사 시행

    6. 신청방법 : 이메일 신청 (cyk3065@inu.ac.kr)

      - 이름, 학번, 소속학과, 참여강좌 작성하여 5/24(목) 09:00까지 제출


  ※ 간담회 참석인원에게는 사은품을 제공하오니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