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2018-1학기 플립러닝 수업 운영 강좌 중간간담회 개최 안내
작성자
:
관리자
작성일
:
2018-05-15 13:56
조회수
:
9270
안녕하세요.
교육혁신원 교수학습지원팀입니다.
2018-1학기 플립러닝으로 수업이 운영되는 강좌에 한해 학습자(학생)를
대상으로 중간간담회를 실시하고자 하여 아래와 같이 개최 일정 및 참여
방법을 안내드립니다.
Ο 개최 일정
1. 일 시 : 2018. 05. 24.(목) 12:00 ~ 13:10 이내(햄버거, 음료수 제공)
2. 장 소 : 복지회관 11호관 223호
3. 참석인원 : 30명 (선착순 마감)
4. 대상강좌 : 2018-1학기 f-Learning 수업 운영 강좌 (첨부파일 확인)
5. 진행내용 : 플립러닝 강좌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총평 및 인식조사
플립러닝 강좌 참여 학습자의 다양한 의견수렴 및 건의사항 접수
플립러닝 관련 간단한 설문조사 시행
6. 신청방법 : 이메일 신청 (cyk3065@inu.ac.kr)
- 이름, 학번, 소속학과, 참여강좌 작성하여 5/24(목) 09:00까지 제출
※ 간담회 참석인원에게는 사은품을 제공하오니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.